1:1 문의하기

궁금한 사항을
바로 확인해 보세요.

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생기거나 어려움이 있으시면 문의사항을 남겨 주세요.

작성한 문의사항은 내 공간 > 나의 1:1 문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.
* 표시는 필수 입력
문의유형 *

잠깐! 문의하기 전에, 선택하신 [사이트이용]에서 자주 묻는 질문을 먼저 확인해보세요!

사이트 우측 상단의 [로그인]을 선택한 후, 하단의 [비밀번호 재설정]에서 휴대폰번호 아이디는 휴대폰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 다시 설정 가능하며, 이메일 아이디는 '이름', '이메일 아이디'를 입력하고, 인증 메일을 통해 인증 절차를 거치면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학습지원센터(1600-0999)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.
최종 로그인하신 날로부터 1년이 지나면 휴면계정으로 전환되며, 전환되기 1개월 전 미리 이메일(또는 문자)로 안내해드립니다.
1개월 안에 다시 로그인해 주시면 휴면 전환 없이 경기도 지식(GSEEK)을 이용하실 수 있고,
휴면 회원이 된 후에도 로그인하시면 휴면 회원이 해제되어 경기도 지식(GSEEK)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학습지원센터(1600-0999)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.
아래와 같은 경우에 기존 계정을 인식하여 중복된 ID라고 표시되는 메시지입니다.

- 이미 가입된 아이디(휴대폰 혹은 이메일) 정보로 다시 회원가입을 하려고 할 때
- 마지막 로그인 시점으로부터 1년이 지나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상태

학습지원센터(1600-0999)로 문의하시면 본인확인 후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
제목 *
문의내용 *
첨부파일
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.
  • *파일 총 용량은 최대 26MB까지 (파일당 최대 4MB 등록 가능)
  • *JPG, JPEG, PNG, ZIP 유형만 가능

작성한 문의사항은 담당자가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확인하여 답변을 드리고 있어요.
문의량이 증가하는 경우 답변 처리가 지연될 수 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