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간 | 1일차 | 2일차 | 3일차 | 4일차 |
---|---|---|---|---|
08:30 ~ 09:00 | 마켓센싱과 시장조사 방법론 (강사명) | 사례연구 ② 발표 (강사명) | 유통 및 촉진 전략 (강사명) | |
09:00 ~ 10:00 | ||||
10:00 ~ 11:00 | Orientation (강사명) | 사례연구 ① 발표 (강사명) | b2B 브랜드 전략 (강사명) | |
11:00 ~ 12:00 | 마케팅 개요 (강사명) | 사례연구 ④ (강사명) | ||
12:00 ~ 13:00 | 중식 | 중식 | 중식 | 중식 |
08:30 ~ 09:00 | 마켓센싱과 시장조사 방법론 (강사명) | 사례연구 ② 발표 (강사명) | 유통 및 촉진 전략 (강사명) | |
09:00 ~ 10:00 | ||||
10:00 ~ 11:00 | Orientation (강사명) | 사례연구 ① 발표 (강사명) | b2B 브랜드 전략 (강사명) | |
11:00 ~ 12:00 | 마케팅 개요 (강사명) | 사례연구 ④ (강사명) | ||
12:00 ~ 13:00 | 중식 | 중식 | 중식 | 중식 |
08:30 ~ 09:00 | 마켓센싱과 시장조사 방법론 (강사명) | 사례연구 ② 발표 (강사명) | 유통 및 촉진 전략 (강사명) | |
09:00 ~ 10:00 | ||||
10:00 ~ 11:00 | Orientation (강사명) | 사례연구 ① 발표 (강사명) | b2B 브랜드 전략 (강사명) | |
11:00 ~ 12:00 | 마케팅 개요 (강사명) | 사례연구 ④ (강사명) | ||
12:00 ~ 13:00 | 중식 | 중식 | 중식 | 중식 |
08:30 ~ 09:00 | 마켓센싱과 시장조사 방법론 (강사명) | 사례연구 ② 발표 (강사명) | 유통 및 촉진 전략 (강사명) | |
09:00 ~ 10:00 | ||||
10:00 ~ 11:00 | Orientation (강사명) | 사례연구 ① 발표 (강사명) | b2B 브랜드 전략 (강사명) | |
11:00 ~ 12:00 | 마케팅 개요 (강사명) | 사례연구 ④ (강사명) | ||
12:00 ~ 13:00 | 중식 | 중식 | 중식 | 중식 |
08:30 ~ 09:00 | 마켓센싱과 시장조사 방법론 (강사명) | 사례연구 ② 발표 (강사명) | 유통 및 촉진 전략 (강사명) | |
09:00 ~ 10:00 | ||||
10:00 ~ 11:00 | Orientation (강사명) | 사례연구 ① 발표 (강사명) | b2B 브랜드 전략 (강사명) | |
11:00 ~ 12:00 | 마케팅 개요 (강사명) | 사례연구 ④ (강사명) | ||
12:00 ~ 13:00 | 중식 | 중식 | 중식 | 중식 |